이용안내 FAQ
회원탈퇴는 로그인한 상태에서 직접 진행해주셔야합니다.
PC버전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우측 하단의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여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탈퇴 시 1년간 재 가입하실 수 없으며,
아이디 및 적립금을 포함한 데이터는 복구가 불가하오니 회원탈퇴 시 신중히 진행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Q. 주문취소 시 결제한 카드는 언제 취소 되나요?
A.
결제 유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신용카드 : 당일 취소 가능하나 카드사 매입 후 취소 시 영업일 기준 3~5일 정도 소요
- 휴대폰 결제 : 영업일 기준 3~5일 정도 소요
- 실시간계좌이체, 가상계좌 : 취소일로부터 3~5일 정도 소요
- 할인쿠폰 / 적립금 / 예치금 : 주문취소 후 자동으로 복원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에 문의 부탁드리며, 이후에도 취소가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1599-2075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Q.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A.
상품문의게시판 및 고객센터 1599-2075를 통해 변경하실 주소를 적어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배송이 시작된 출고일 오전 9시 이후부터는 주문 수정 및 취소가 불가합니다.
Q.제품을 반품,취소하고싶어요
A.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주문취소'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습니다.
혹시 취소가 어려우실 때는 고객센터(상품문의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1599-2075로 전화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다만, 출고일 오전09시 전까지 취소가 가능하며,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식품의 특성상 배송이 완료된 상태에서 단순변심에 의한 취소와 고객님의 부주의
(미냉장보관,택배 수령 후 일정기간 미개봉 등) 로 발생하는 상품의 하자에 대해서는 반품 및 환불이 불가하오니 꼭 주의해주시길 바랍니다.
구매 시 신중한 선택 부탁드립니다.
Q. 교환/환불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A.
푸드어셈블의 제품은 주문 후 당일생산/배송 되는 신선식품 입니다.
배송 완료된 상태에서 단순변심에 의한 취소는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단, 보내드린 상품에 하자가 있는경우
식재료의 이상 (부패,이물질등) , 오배송 등
문제 발생 시 사진을 찍어 상품문의게시판에 올려주세요
신속한 교환 및 환불처리를 도와드립니다.
이외에 교환/환불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고객센터 1599-2075로 연락주시면 보다 자세히 상담해드립니다.
Q.제품은 언제까지 먹을 수 있나요?
A.
보관기간 안내 드리겠습니다.
푸드어셈블 제품의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7일입니다.
즉시 제품을 이용하지 않으실 경우, 고기류/해물류는 냉동실에 기타 부재료(채소 등)는 냉장실에 넣어 보관해주시길 권장드립니다.
유통기한은 7일 이지만, 신선식품 특성상 더 신선하고 맛있게 드시기 위해 상품 수령 하시고 즉시 드시거나, 냉장 보관 후 빠른시일(2~3일)이내로 드시기를 권해드립니다.
택배상품 및 냉장,냉동고 온도와 여러 외부환경요인 등에 따라 위 내용은 상이 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Q. 재료는 세척된 재료가 배송되나요?
A.
네, 모든 식재료는 HACCP 인증된 시설에서 깨끗하게 세척되어 바로 조리 가능한 상태로 배송됩니다.
Q. 사용 원재료에 대한 표시기준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A.
농수산물 원산지 표시 기준은 식품제조표시 등에서 제시하는 기준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배송된 상품 포장에 표시사항 라벨 및 제조년월일, 품질 보증 기한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도서산간(제주) 지역도 배송을 받을 수 있나요?
A.
도서산간 지역은 총 배송일이 2일 이상 소요되기 때문에 신선식품 특성상 품질이 저하될 수 있어 현재는 운영하지 않고 있습니다.
앞으로 배송시스템을 구축하여 도서산간지역도 받으실 수 있게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Q. 제품을 오전에 받아보고 싶어요
A.
제품을 택배로 보내드리기 때문에 지역마다 기사님의 경로나 배달시간이 다 다르기에
배송 받으실 수 있는 시간을 100% 장담하기 어려운점 고객님의 깊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신선식품 특성상 배송이 이틀이상 걸리지 않기에 희망날짜보다 하루정도 미리 주문해주시길 권장합니다.
늘 푸드어셈블 제품을 믿고 구매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